AS / 교환 / 반품

규정확인

  • [A/S 신청방법]
    - 홈페이지 내 "A/S접수" 메뉴를 이용하여 접수해주시면 확인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    (구매이력과 해당 증상부분을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)

    [A/S 기간]
    - 1년간 무상 A/S 제공됩니다. (단, 고객 과실이 있는 경우 고객부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    - 무상 A/S기간이 지난 이후 부품 교환으로 A/S가 진행된 경우 해당 부품에 대하여 1개월간 무상 A/S가 지원됩니다.

    [A/S 회수(배송)비용]
    - 무상 A/S의 경우 회수(배송)비용은 무료입니다.
    - 유상 A/S의 경우 회수(배송)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[A/S 유의 사항]
    - 해외 직구매 및 대행상품은 A/S진행이 불가능합니다.
    - 고객님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A/S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- 단종된 상품의 경우 A/S부품 보유 재고에 따라 A/S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  - 중고 거래 후 구매 증빙이 되지 않는 경우 A/S가 불가능합니다.
    - 구매 증빙과 시리얼 번호가 매칭이 되지 않는 경우 A/S가 불가능합니다.
    [A/S 주소]
    -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34 3층

  • 지티기어 보증규정에 따른 무상 및 유상서비스는 지티기어에서 판매하고 보증하는 제품에 한해 제공되며, 전자상거래법을 준수합니다.

    [교환/반품 신청방법]
    - 홈페이지 내 "A/S접수" 메뉴를 이용하여 접수해주시면 확인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
    [교환/반품 회수(배송)비용]
    - 오배송 및 상품불량의 경우 해당 상품의 회수(배송)비용은 무료입니다.
    - 고객 과실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회수(배송)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  - 교환/반품 처리는 상품수거 및 상품확인 후 처리됩니다. (택배사 수거 후 2~3일 후)

    [교환/반품 불가 안내]
    - 일부 상품은 개봉시 재화 가치 하락으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    - 배송 완료 후 14일 이상 경과된 미개봉 상품의 경우
    - 고객님이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설치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.
    - 상품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·훼손된 경우 (임의분해 및 개조, 수리 등)
    -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 일부가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

    ** 기타, 상품의 교환, 환불 및 상품 결함 등의 보상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의함
    [교환/반품 주소]
    -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34 3층

    [환불안내]
    - 상품입고 및 배송비 확인후 일괄적으로 처리됩니다.
    - 카드결제 취소의 경우 각 카드사별로 상이합니다. (약 14일 소요됩니다.)
    - 계좌이체, 가상계좌 결제건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확인 후 일괄적으로 처리되며 영업일 기준 약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AS / 교환 / 반품

※ 2개 이상의 파일 등록시 한번에 선택하여 첨부 부탁드립니다. (최대 100MB) ※ 구매이력은 이미지, 증상은 동영상으로 첨부 부탁드립니다.

A/S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.

접수 내용을 확인하여 담당자가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.

2일 이내 연락이 없는 경우

고객센터 1833 – 6807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1833-6807